유용한 리뷰

[부곡동 꽃집]꽃도 화분도 다 이쁜 ‘메이크미플라워’

sonjinii 2020. 12. 28. 13:14
반응형

MAKE ME FLOWERS


오늘은 최근에 제가 갔던 꽃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친구가 부곡시장 쪽에 조그만 카페를 개업해서 화분을 사갈려고 주변 꽃집을 찾아보다 발견한 곳입니다.

부산대에서 사서 가기에는 멀어서 온천장역 주변 꽃집을 찾아봤더니 메이크미플라워란 곳이 있더라구여. 그래서 바로 인스타 들어가서 봤더니 너무 맘에 들어서 찾아가봤습니당.

위치는 온천장역 4번 출구에서 나와서 부산대 방면 쪽으로 살짝 가면 나오는 골목으로 들어가서 위로 쭉쭉 올라가시면되요. 그러면 온천장역 동원로얄듀크가 보이는데 바로 그 옆에 있어욥! 저는 처음 가는 곳이라 지도보고 갔는데 부곡시장이랑 진짜 가까웠어요.

Make me flowers

꽃사고나와서 찍어봤는데 주차장 바로 옆이네요. 근데 멀리서 보면 문이 열려있는지 안열려있는지 잘 안보여서 헙 문닫은건가 했습니당.

초록초록하고 너무 좋아요ㅠ냄새도 너무 좋아서 말씀드렸더니 유칼립투스 향기같다고 말씀해주시더라구여


저는 많은 화분들 중 이쁜 토분에 담긴 스투키와 조그맣게 꽃다발도 하나 사가고 싶어서 꽃집 인스타에서 유심히 봤던 걸 보여드렸더니 비슷한 꽃들로 뚝딱뚝딱 이쁘게 만들어주셨어요💕 진짜 취저..제가 갖고싶었어요..ㅎ스투키는 관리하기가 편하다길래 식물은 관리가 편해야지 하면서 골랐답니다. 최대한 물 자주 안줘도 되는 것으로ㅎㅎ

토분에 담긴 스투키
조화로움

노을지는 풍경과 꽃이 너무 잘어울려서 혼자 길에 서서 몇번을 찍었어요❤️ 집이랑 가까우면 저희 집에 둘 화분도 사러 가고싶지만 집이랑 너무 먼 것..
그치만 또 가야징ㅎ꽃다발 너무 좋아..

 

insta : makemeflowers_

11 am- 8 pm 

늦게 오픈하는 날도 있는거 같으니 전화해보시거나 인스타 보고 가시면 좋을거같아용.

 

 

반응형